상담

주차관리직원 문제

2021-01-12고객

병원측 주차관리 직원

차량이 많아서 못들어 오게했는데 들어왔다고 성질섞인 말투는 먼가요

오늘 여러 고객 공감했을거라 생각됩니다.

 

여타병원 자주다니는데 참 비교됩니다. 머하시는건지,,, 

여간 기분나빠 글남깁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수술 참 잘하는 신세계안과입니다.

 

먼저, 본원의 주차장 관련하여 불편한 경험을 하게 해드려 대단히 송구스럽습니다.

 

찾아주시는 고객대비 주차공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원활한 주차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조율하는 과정에서 담당자의 태도가 적절치 못했던 것으로 파악됩니다.

 

이 점에 대해 깊이 통감하고 있으며 답변을 올리는 마음이 매우 무겁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본원에서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제공을 위해 주차타워를 건설중에 있습니다.

 

조속한 시일 내에 주차장 관련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더불어, 주차장 담당자와의 면담과 서비스 교육을 통해 재발방지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힘쓰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추후 방문시에는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고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