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내장 수술 약 20여년 이상 ”
백내장 (Cataract)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진 전문의료진이 있습니다.
첨단장비
센츄리온
센츄리온 비전시스템은 백내장수술을 최적화하는 지능형 초음파 백내장 수술장비입니다. 인피니티 후속모델로 백내장 수술 장비 중 최상위 버전이며 수술중 안압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적절한 안압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주는 기술이 내장되어 수술 중 환자의 통증을 최소화하면서도 안전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또한 수정체를 흡입하고 제거하는 장치를 최적화하여 수술 시간을 더욱 단축 할 수 있습니다. 센추리온 비전시스템은 최상의 수술결과를 제공하도록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된 초음파 유화술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합니다.
베리온
베리온은 환자의 눈을 찍어서 얻은 측정값과 이미지를 바탕으로 인공수정체 선택 및 난시의 계산 뿐만 아니라 절개부터 수정체유화술, 인공수정체의 위치 정렬까지 계획하고 수술 절차를 정확한 가이드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굴절 이상의 변수를 줄여, 목표한 굴절 결과값을 얻을수 있기 때문에 보다 완벽한 수술로의 진행을 돕습니다.
카시니
카시니는 각막에서 반사된 상의 크기를 측정해 굴절력과 결함을 파악, 각막의 지형도를 구성해 각막형태를 정확히 검사하는 장비입니다. 약 700여개의 멀티컬러 LED 각막지형도 검사장비로써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신기술을 도입해 각막 전체의 난시를 정확히 측정할 수 있습니다. 각막은 전면과 후면을 가지고 있는데 각각 난시의 정도가 달라 검사의 난이도가 높습니다. 이에 카시니 장비는 각막 전·후면은 물론 전체의 난시를 검사하는 데 있어 가장 우수한 정확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Cirrus HD-OCT
현재 국내의 일부 메이저급 대학병원에서만 사용하고 있는 최신의 장비로 모든 안과질환, 특히 망막과 녹내장의 초기 진단을 위한 필수 검사장비입니다. 본원에서는 녹내장 관련 진단장비 최고 회사인 Carl Zeiss사의 안구광학 단층촬영기를 도입하여 최대한 조기에 녹내장 진후를 발견하고 치료를 시작하므로 녹내장 치료의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Carl Zeiss에서 새롭게 출시한 Spectral domain OCT인 Cirrus OCT는 망막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빠른 시간 안에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속도가 향상됨에 따라 많은 양의 이미지를 짧은 시간 안에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하여 망막 구조의 3차원적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IOL Master 700
각막의 두께, 각막 곡률, 안구의 길이, 전안방 깊이 등을 확인하는 안구 종합 검사입니다. 라식, 라섹 수술 뿐 아니라 안내렌즈 삽입술, 백내장 수술 시 렌즈의 도수와 사이즈를 결정하기 위해 필요한 검사입니다.
CLARUS 500 광각 안저 카메라
동공을 확장시키는 산동제를 눈에 넣지 않아도 안구의 내부를 정확히 촬영해 망막 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사를 통해 중심성맥망막염, 황반변성, 포도막염 등의 망막질환을 상세히 진단할 수 있으며, 초고화질의 망막 중심부와 주변부의 이미지를 촬영해 정밀한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어, 망막질환의 진단 경과 관찰 등을 위해서는 필수적인 장비입니다.
험프리(HFA3 840) 시야검사계
험프리(HFA3 840) 시야검사계는 녹내장 및 망막 진단에 가장 정확한 장비로 정밀 진단과 진행을 분석할 수 있는 최신장비입니다. 시야검사란 상하좌우로 환자가 볼 수 있는 범위와 그 범위 안에서 시력이 떨어진 부분이 없는지를 알고자 할 때 시행하는 검사입니다. 녹내장이나 황반변성 등 시신경과 망막에 문제가 있을 경우 시야의 경계는 좁아지거나 잘 보이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는데 시야 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Callisto Eye
Callisto Eye는 수술을 받는 환자의 눈을 정확히 추적하여 정확한 수술 위치를 알려줍니다. 컴퓨터 내비게이션 시스템인 Callisto Eye를 통해 어느 부위에서 얼마만큼 절개를 할 것인지 확인할 수 있고, 난시수술 시, 난시교정 인공수정체가 들어갈 축까지 1도 단위로 정확하게 알려줘 오차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